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3-0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3

안녕하세요 밸릭스입니다.

궁금하신 사항을 친절하게 해결해 드립니다.  문의 전에 참고하시면 원활하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.^^




Q. 주문한 상품을 변경하고 싶습니다.

 

A. 아직 입금을 해주시기 전이라면 주문조회에서 주문을 취소해주신 뒤 다시 주문을 해주시면 됩니다.

   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같은 가격의 제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 

   (고객센터 031-509-8588 로 전화 주시거나, 카카오 상담톡으로 요청 부탁 드립니다)


   * 고객센터 운영시간 9시30분~18시

   * 상담톡 운영시간 10시~17시

   * 점심시간 12시30분~13시30분


   만일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과 이미 결제된 상품이 가격 차이가 있을 경우 교환이 아닌 취소 처리를 해드리며 환불 처리 후 다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.

   단, 이미 물품이 발송된 후에는 제품 교환이 불가능하며 작업 상황에 따라 일부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 

 

Q. 제품을 반품하고 싶은데절차가 어떻게 되나요?

 

A. 반품 절차는 아래와 같이 경우에 따라 다르게 진행됩니다.

 

   1) 고객센터(070-4469-0005)로 접수 부탁드리며, 자사몰 회원 고객 경우, [공식 사이트(www.valix.kr)>마이페이지>주문내역 조회>반품 접수] 부탁 드립니다. (7일 이내만 유효)

 

   2)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요청 경우,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한해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 고객 부담 왕복 택배비 7,000원이 발생합니다.

 

   3)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택배비가 부담될 수 있으며, 무료 증정 사은품이 있는 경우 동시 회수 되어야 하므로 반품 택배 내 동봉 부탁 드립니다.

 

   4) 상품 불량, 오배송의 경우 :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, 택배비는 밸릭스에서 부담합니다. 상세 절차는 아래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      (상품 불량 확인 가능한 사진/영상 확인 > 본사 수거 > 교환 대상의 구성품 부분 교환, 경우에 따라 제품 전체 교환)

 

   5) 반품/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:

 

    *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 

    * 제품 출고 후 일정 기간이 만료된 상품에 대한 반품/환불 불가  

    * 단순 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지 않았을 경우 (단순 변심 : 7일 이내)

 

   6) 제품 사용 후 불편함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 : 발송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S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
 

   7) 교환/환불은 동일 제품 1회에 제한함 :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 표준약관 제 14조 환급,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하여 구매 후 20일 이내여야만

      위 규정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   8) 반품 및 교환 신청방법 : 반품 및 교환 신청은 밸릭스 고객센터(031-509-8588)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접수 가능합니다.

     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~5일 이내에 자사 지정 택배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

 

   *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 반송 비용(배송비 7,000원)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카카오 상담 네이버톡톡 상담하기 위로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